COMMUNITY

보도자료

티케이케이, IFA서 '무선 스팀 기술력' 선봬

작성일2023.02.0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2-02 10:06 조회 389 댓글 0

본문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중소형가전 전문 기업 티케이케이가 2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에 참가해 무선스팀청소기 핵심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스팀청소기는 사용중 에너지 소모량이 많아 주로 유선 제품으로 판매된다. 그러나 지난해 티케이케이는 최대 15분이상 무선 스팀청소를 할 수 있는 '로아스'를 출시했다. 로아스는 선 없이 집안 곳곳 원하는 곳을 살균청소 할 수 있으며 100도씨 스팀부터 80도씨 세이프티 스팀까지 다양한 스팀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직접 설계한 바디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도 인정받아 국내 우수디자인(GD) 국가대표브랜드로 인정하는 브랜드K 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수상했다. 

티케이케이는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중소기업 수출증진을 도모하는 '수출유망 중소기업 지정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돼 향후 수출시장에서 한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국가 도움을 받는다. 

이번 IFA 전시회에서 티케이케이는 부스번호 HALL 20, 346 에 위치한다.

출처 : 씨넷코리아(https://www.c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