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보도자료

티케이케이 '로아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브랜드K 선정

작성일2023.02.0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2-02 10:05 조회 317 댓글 0

본문

티케이케이 '로아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사진제공=티케이케이


티케이케이의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로아스 AKS-5000'이 최근 국가대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BRAND K)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K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로 육성해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한다.

티케이케이는 2019년 설립된 벤처기업이다. 2021년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금까지 지식재산권 국내 출원 건수는 총 24건"이라며 "특허 4건, 디자인 6건, 상표 5건이 등록됐다"고 말했다. 이어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관련 상표권 및 디자인, 기능 특허도 등록했다"고 덧붙였다.

로아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는 무선 스팀 청소가 가능하도록 특허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무선으로 바닥 물걸레 청소는 물론, 강화 마루 등 특수 코팅 처리된 바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세이프티 스팀' 모드를 제공한다. 강력한 스팀량으로 찌든 때까지 살균 청소할 수 있는 '파워 스팀' 모드도 탑재했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을 100% 국내에서 생산하며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면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GD)에도 선정되는 등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이번 브랜드K 선정에 따라 티케이케이에는 '브랜드K' 로고 사용 권한이 부여된다. 국내외 홍보 및 판로도 지원받는다.

업체 관계자는 "중소기업의 기술력으로 국가대표 브랜드임을 인증하는 브랜드K에 선정된 점이 고무적"이라며 "이번 선정을 기회로 삼아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케이케이는 오는 25일 오후 4시 홈앤쇼핑에서 로아스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 머니투데이(https://news.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