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보도자료

미니쿡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오븐, 롯데홈쇼핑 단독 신상품 론칭

작성일2021.12.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2-10 15:50 조회 133 댓글 0

본문

티케이케이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미니쿡(minicook)이 롯데홈쇼핑 ONETV을 통해 2월 8일 19시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단독 론칭한다.

미니쿡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불소수지와 알루미늄 유해물질걱정에서 해방시키는 내부 전체 올스테인리스(ALL stainless) 제품이다. 제품 내부의 천정면, 바닥면, 양측면, 열선 등 내부 전체는 물론 액세서리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로 처리돼 있다.

이는 높은 온도로 가열하는 에어프라이어 오븐의 특성을 보완하기 위한 것으로, 스테인리스는 알루미늄이나 테프론, 세라믹 등 화학적인 코팅을 거치지 않아 고온에도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등을 전혀 방출하지 않는다.

미니쿡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레트로 감성을 더하는 3가지 다이얼 조작으로 원하는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도 지닌다. 또 14L 대용량으로 다양한 요리를 넉넉하게 만들 수 있고, 조리중 도어를 열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온 가족이 사용해도 안전하다.

티케이케이 관계자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제품 내부 전체 면적과 액세서리까지 적용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이번에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미니쿡의 브랜드 철학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미니쿡은 미니밥솥, 스팀청소기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로, 이를 운영하고 있는 티케이케이는 지난해 벤처인증을 받았다.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그린데일리(http://www.gree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