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보도자료

(주)티케이케이, ‘무선 스팀청소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작성일2021.12.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2-10 15:57 조회 524 댓글 0

본문

㈜티케이케이는 오는 9월 6일 세계 최초로 무선스팀청소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많은 가전 제품이 유선에서 무선으로 진화하였지만 에너지 소모량이 많은 스팀청소기에서는 아직까지 유선 제품만이 존재 했으나, 티케이케이는 저전력스팀발생장치 특허를 취득하여 그 기술을 기반하여 회전물걸레 기능을 탑재한 무선스팀물걸레청소기(AKS-5000)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무선스팀청소기는 바닥손상 걱정 없이 청소할 수 있는 '세이프티스팀'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간편하게 물걸레 청소도 할 수 있어 제품 한대로 3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바닥면에는 UV-C LED가 있어 청소 중에는 항상 살균 기능이 작동하여 99.99% 살균 청소를 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티케이케이에서는 이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을 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메이드 인 코리아'의 강점을 가지고 올 하반기 수출을 목표로 서울산업진흥원 글로벌유통센터(SBA) 및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고비즈코리아 수출플랫폼과 연계해 제품 홍보와 바이어 유치에 협력하면서 글로벌 시장 진출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번 무선스팀청소기는 ‘LOAAS(로아스)’라는 자체 브랜드로 판매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티케이케이는 LOAAS 브랜드외에도 생활,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미니홈’, ‘미니쿡’을 운영하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활 전반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개발하며 설립 1년만에 벤처기업 인증 획득, 기술연구소 설립등 내실과 실력 모두 겸비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